뒤로가기
경북 포항 명월당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상북도 > 세명고등학교 도보 3분 거리

경북 포항 명월당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20후기더보기

경북 포항 명월당 선생님

후기를 남긴 20명 중 17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3

 (11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10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8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5

가족/결혼생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재상담
42세 여성·전화상담·2022.09.2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제 남자친구와의 인연에 대해 상담 이후 꼭 가족에 대해 여쯉고 싶은 것들이 많아 재상담 요청 드렸습니다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가족 구성원 한 명 한 명도 너무 정확하게 봐 주십니다~ 사주의 큰 틀과 신점으로 풀어주시는 것이 일치할 때 제 입장에서는 그 믿음이 배가 되는데 사실 얼마 전에 본 아주 유명하신 역학 선생님과 우리 명월당 선생님의 큰 틀의 시기가 맞으니 저로서는 더 믿음이 갑니다 거기에다 선생님께서는 시기만 간단히 말씀해 주시는 것이 아니라 그 속의 디테일, 그 과정의 디테일 그리고 사람의 감정까지 말씀해 주시니… 많은 도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경북 포항 명월당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경북 포항 명월당 선생님

2022.09.22

귀한 분 OO님,
정성스럽게 남긴 후기에 감사드려요 좋은만남 이어지셔서 꼭 잘되실거라 믿어요 행복한 가족들이 있어 상담하는 내내 정말 좋았어요 하는일 마다 승승장구 하시길 바래요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했는데 따뜻한분이신게 느껴져서 뿌듯해요

선생님 소개

제가 먼저 점을 봅니다

“그 이후에 질문을 받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먼저 점을 봐 드리고, 이후에 질문을 받는 방식으로 상담을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 먼저 보이고 느끼는 것들을 상세히 말씀해 주시죠. 손님의 질문이 없어도 보이고 들리는 것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손님이 더 궁금한 것에 대해 질문해 주신다면, 선생님께서는 자세히 풀어서 설명해 주십니다. 손님이 이해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주시죠. 이렇게 상담하실 수 있는 이유는 점사와 공수가 특별하기 때문이겠죠. 손님이 말해주는 정보 없이도 먼저 짚어내는 신통한 점사였습니다.

말하면 이뤄졌습니다

“결국 신령님을 모실 수밖에 없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학생 때 아프고 버거운 일이 잦아지자 병원을 전전하다 무속인의 신당을 찾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내림을 받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처음에는 거부했지만 자꾸 보고 들리게 되자 점점 무서워졌다고 하셨죠.

나중에는 무심코 입 밖으로 뱉은 말이 모두 이뤄지게 되자 신령님을 모실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강대한 신기였기 때문에 공수를 뱉는 것조차 막을 수 없었던 것이죠. 이제는 그 신기를 통해 손님들을 돕고 세상을 이롭게 하고자 노력하고 계십니다.

순리대로 풀어나갈 수 있는 방법

“꼬인 부분은 신령님께서 풀어주십니다.”

선생님께서 무속업을 행하며 가장 보람을 느낄 때는, 손님의 꼬인 운명을 풀어내어 순리대로 흘러갈 수 있게 만들 때입니다. 대감할아버지와 일월신장께서 아픈 몸과 꼬인 사업을 귀신같이 살려 주시고, 문제의 원인을 알려 주십니다.

그 문제를 해결한 후에는 순리대로 평탄하게 흘러가게 되죠. 그 때야 말로 선생님께서 무속인이 된 보람을 느낄 때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신통한 점사 실력과 손님에게 반드시 도움이 되고자 하는 책임감으로 여러 인생의 막히고 꼬인 부분을 뚫어내고 풀어주고 계십니다.

시작이 없다면 끝도 없습니다

“반드시 포기하지 않아야 길이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용기를 갖고 시작하고 도전하시기를 자주 권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무리 해결하려 해도 내려놓고 포기해 버린다면 해결도 있을 수 없기 때문이죠. 꼬인 부분과 막힌 부분이 뻔히 보이는데도 해결의 목전에서 포기해 버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의욕을 갖고 문제에 부딪히셔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그렇게만 할 수 있다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은 선생님께서 공수를 통해 알려줄 수 있다고 하셨죠.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이 선생님의 상담 철학입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10년 전에 한 30대 여성분이 친한 언니와 함께 방문하셨습니다. 손님의 남편분이 바람을 피워서 많이 힘든 상황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제가 점사를 보니 놀랍게도 바람 상대방이 함께 찾아온 언니였습니다. 저는 우선 두 분을 분리시키고 언니와 따로 면담을 가졌습니다. 

언니 분에게 그만 정리하라고 말씀드리니 깜짝 놀라시면서 잘못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금껏 점을 보러 다니면서 그런 이야기를 들은 적이 없었는데 한 번에 알아보니 너무 무섭다며 용서를 구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는 바람 상대방이 누구인지는 따로 말씀드리지 않았습니다. 대신 이제 정리될 것이니 조금 기다리면 가정으로 돌아올 것이고, 이사하면 가정이 더 안정될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결국 남편분과 그 언니분과의 관계는 정리되었고, 손님의 가정도 편안해졌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2년 전에 부도 위기를 앞둔 피부샵을 운영하고 계신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이전에는 잘 되었었지만 점차 경영이 악화되었고 피부샵을 계속해야 할지, 정리해야 할지 고민중이신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에게 사업은 체질적으로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원래 집안에 돈이 많은 분이셨고, 부동산 공부를 잘 해서 투자해 놓으면 자산을 불릴 수 있다는 공수가 나왔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갖고 계신 자산으로 부동산을 사서 세를 받으며 묵혀 두면 앞으로 인생에서 고민할 거리는 없을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손님은 집도 사고, 땅도 사고, 건물도 사서 월세를 받으며 편하게 살고 계십니다. 가격도 올라서 ‘진작에 이럴 걸 그랬다’면서 만족하셨습니다. 저 역시 도움이 되어 뿌듯했던 상담 일화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2년 전에 3수생 아드님을 둔 어머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을 의대를 보내고 싶어 하셨고, 아드님도 의지가 강해서 3수까지 하게 되었던 경우였습니다. 그 전년도에는 제가 흰 옷을 입혀서 보내라고 말씀드렸는데 검정색 옷을 입고 갔다가 떨어진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한 번만 더 도와 달라며 간절하게 부탁하셨고, 저는 상담 이후에 초를 켜고 축원해 드렸습니다. 손님도 자주 찾아오셔서 아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를 올리셨고, 결국 운이 닿아서 커트라인에 걸쳐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손님과 저 모두 뿌듯했고 만족했던 상담 일화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