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을 다하는 친절한 상담
“세상 가장 친절하다고 자부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세상 가장 친절한 타로마스터라고 스스로를 소개하셨습니다. 항상 성심성의껏 상담에 임하시는 선생님은 타로 카드 하나도 허투루 넘기지 않고 꼼꼼하면서도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한다고 하셨죠.

전화 상담을 진행할 경우, 타로 카드의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림으로써 손님과 함께 카드를 보면서 설명을 이어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고민 해소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정성을 다해 상담한다고 하시면서요.

뼈를 때리는 리딩
“소름 돋으실 겁니다.”
선생님께서는 카드에 나온 대로 상담을 진행하시며, 뼈를 때리는 리딩에 능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카드의 키워드 내에서, 카드가 이야기하는 결에 따라 리딩을 명확하게 전달해드리기 때문인 것 같다고 하셨죠.

이러한 소름 돋는 리딩에 더하여 해법을 함께 고민하는 상담 방식을 추구하시는 선생님께서는 손님께서 나아가야 할 길을 제시해드릴 뿐 아니라 손님과 같이 길을 모색하기도 한다고 설명하셨습니다.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미래
“타로를 통해서라면 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는 타로라는 매개체를 통해서 손님의 무의식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미래까지도 객관적인 시각에서 바라보고 예측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어떤 부분을 조심하고, 강화해야 하는지 알려드릴 수 있다고 하시면서요.

미래는 확정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서 불안해하시지 않고, 좋지 않은 상황을 바꿔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셨죠.

다양한 인생 경험과 깊이 있는 공부
“풍부한 내용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려운 20대를 보내셨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아시는 분이 운영하시는 타로샵을 자주 다니다 보니 단골이 되었고, 어느 순간 타로 공부까지 하게 되셨다고 해요. 적성에도 잘 맞는다는 것을 알게 되어 업으로 삼게 되셨죠.
다양한 인생 경험은 상담을 진행할 때도 많은 도움이 되었고, 여기에 깊이 있는 타로 공부까지 더해져 다채롭고 풍부한 내용의 상담이 가능하다고 선생님은 설명하셨습니다. 카드 종류도 다양하게 사용하신다고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