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고민
“편견 없이 모두 들어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고민에는 맞는 것도, 틀린 것도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맞고 틀린 문제가 아닌, 다른 문제라고 하시면서요. 들어보면 다 사연이 있고,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눈물을 보이는 손님도 계신다고 합니다.
이렇듯 선생님께선 편견 없는 상담을 진행하십니다. 때로는 직설적이지만, 따뜻하고 편안한 리딩을 지향한다고 말씀하셨죠. 손님의 고민이 곧 자신의 고민이라고 생각하신다는 선생님께선 손님의 이야기를 경청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선택과 결정
“인생의 방향성을 제시해 드립니다.”
선생님께선 인생은 선택과 결정의 연속이라고 말씀하시며 그 선택과 결정에 있어서 현실적인 방향성을 제시해드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모든 답은 과거도, 미래도 아닌 현재에 있다고 강조하셨죠.
인생의 여정에서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할지 번민하기도 합니다. 선생님께선 혼자만의 생각 동굴에서 빠져나와 고민과 생각을 나누다 보면 생각지 못한 답을 얻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속사정을 공감하고 경청하며 방향을 제시해 드린다고 하시면서요.
과거, 현재, 미래
“타로의 결과는 언제든 변화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타로를 뽑는 순간, 손님과 선생님 간의 에너지 파장과 교감을 통해 랜덤의 카드가 선택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불특정한 카드의 조합이 손님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가까운 미래를 보여준다고 하시면서요.
선생님께선 타로가 항상 긍정적인 답만을 주지 않는다고 설명하셨습니다. 사람의 감정은 언제든 변화할 수 있고, 그 결과 역시 변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결과가 아니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말라고 덧붙이셨습니다.
타로는 운명이었습니다
“타로를 배우며 천직을 찾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운명과도 같이 타로를 만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컨설팅 전문가로 15년 넘게 한국에서 활동하셨던 선생님께선 갑작스러운 해외 파견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셨다고 해요.
힘든 시간 속에서 의지할 무언가를 찾게 되었던 선생님에게 운명처럼 타로가 찾아왔던 것입니다. 타로 상담사로서 두 번째 삶을 살고 계신 선생님께선 수많은 사연을 가진 손님의 이야기를 가슴으로 경청하고, 그 답답함 속에서도 헤매지 않도록 길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