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되찾다
“타로를 통해 인생을 되찾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느 순간부터 극심한 고통을 겪으셨습니다. 온 몸이 아파 병원을 찾아가도 해결책은커녕 원인조차 알 수 없었죠. 결국 찾아간 점집과 철학관에서는 입을 모아 신내림을 받아야 한다는 말만 반복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선생님께서는 한 스님에게 사주와 타로를 배우면 해결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셨습니다. 그 이후로 간절한 마음과 함께 미친 듯이 사주와 타로를 공부하기 시작하셨고, 시간이 지나며 결국 평범한 일상을 되찾으셨습니다.
전문적인 상담
“수많은 수료증, 자격증이 증명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수료증과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타로 심리상담사, 색채 타로 상담사, 사주 적성 상담사 등의 자격증은 물론 일반적인 심리 상담, 음악 심리 상담 관련 자격증까지 따셨죠.
그 과정에서 선생님께서는 다양한 카드를 수료하셨고 실제로 상담에 수많은 카드를 활용하십니다. 적재적소에 필요한 카드들을 활용하며 디테일한 리딩을 해 주시죠. 정말 자신의 업에 진심으로 임하는 전문가이십니다.
정확한 이해
“명확하고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할 때 명료한 설명을 통해 손님들이 정확하게 리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좋은 결과든 좋지 않은 결과든 자세하게 설명하여 손님을 정확하게 이해시켜야 실제로 도움이 된다는 것을 강조하셨습니다.
타로는 질문들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줄 수 있는 도구이기에 어디에서도 하지 못하는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런 타로의 장점을 극대화하며 손님이 무의식과 자아를 통해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이끌어주십니다.
진실되고 참된 사람
“이 일을 하는 게 너무나도 좋습니다.”
상담을 한 이후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 무엇인지 여쭤봤을 때, 선생님께서는 한 손님이 남긴 후기를 본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뜻한 용기를 얻고 올바른 방향성을 알게 되었다는 후기를 보며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다는 사실에 대한 뭉클함과 책임감을 느꼈다고 말씀하셨죠.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께서는 늘 노력하며 상담에 임하십니다. 손님들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진실되고 참된 상담사가 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의 목소리와 눈빛에서 손님을 위하는 마음이 한가득 느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