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전북 전주 윤용 선생님

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전북 전주 윤용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중산 초등학교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12,975
평점 : 9.0점
55,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2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45)

선생님의 인터뷰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선생님 스토리

가장 무속인 같지 않은 외모, 가장 무속인 같은 점사


선생님께 처음 찾아뵈었던 순간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신당에 들어가는 순간, 스냅백을 쓴 채 환하게 웃게 계신 젊은 남성분을 마주했습니다. 잘못 들어왔나 싶어 “혹시 점 보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여쭤보니, 선생님께서는 웃으시면서 말씀해주셨죠.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

 

제대로 찾아온 거 맞나 발을 동동 구르고 있을 때, 선생님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작년 8월에 퇴직하고 자기 사업 하고 계시네요, 요새 고민이 많죠?”



늘 겸손하게, 기본에 충실히


“제 꿈은 신령님을 잘 섬기는 제자입니다.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무속인, 연 10억을 버는 무당이 아니구요”


선생님의 꾸밈없는 모습과 신통한 점사에는 이러한 철학이 배경으로 깔려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많은 돈을 들여 본인을 홍보하고, 높은 권위에 기대어 본인을 무장하는 것은 점술인으로서의 본질을 망각한 행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거짓을 섞지 않은 채 담담하게 있는 그대로를 전하고, 매일매일 신을 정성스럽게 섬기고, 찾아오는 모든 사람들의 안녕을 기원하는 것이 무속인이 지향해야 할 방향입니다.’


맑고 정확한 점사는 항상 노력하는 점술인의 태도로부터 기인합니다. 이 때문에 선생님께 찾아 뵈면, 본질을 꿰뚫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게 아닐까요.



나는 정답을 맞추는 사람이 아닙니다


선생님께서는 점술인이란 이미 정해 놓은 정답을 맞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본디 점술인이란 신령님께서 하시는 말씀을 전할 뿐인데, 손님은 자신이 듣고 싶었던 이야기를 듣지 못하면 기분이 상해서 나가버려요.’


3년 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신 분에게 합격 운이 보이지 않으면, 있는 그대로 전해야 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참된 점술인이란 한 순간의 기분 좋음을 위해 거짓 포장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 중대한 결정의 기로에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에 20대 중반의 여성분이 찾아와서, 남자친구와 동거를 해도 되는지 물어봤어요. 궁합도 정말 별로였지만, 무엇보다도 크게 다칠 상이 그려지더라구요. 그래서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렸죠. 그러나 손님은 안 좋은 말을 듣고는 기분이 상해서 나가셨어요.


8개월쯤 지나고 다시 찾아오셨어요. 동거를 하는 동안, 폭력을 당해 현재 전 남자친구를 형사고발한 상태라고 말씀하셨죠. 제 말을 들었어야 했는데 어리석었다며 펑펑 우시는데, 안쓰러워서 잘 달래 드렸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재작년에 원래 알던 지인 분이 찾아왔어요. 당시 36살이었고 제게 요식업을 하려고 하는데 어떤 업종을 해야 좋을지 물었죠. 그 말을 듣자마자 머리 뒤에 정말 술을 벌컥벌컥 마시는 할아버지가 보였어요. 저도 벙쪄서 무엇을 해도 좋으니 반드시 술 장사를 해라, 음식점을 해도 술을 같이 팔 수 있는 업종으로 고르라고 말씀드렸어요.


일식 덮밥집과 이자카야 중에서 고민하던 지인 분은 결국 이자카야를 개업했고, 지금 전국적으로 체인을 내면서 진짜 잘 되고 있어요. 제가 아는 주변 지인들 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돈을 많이 벌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이건 제가 너무 기억에 남네요. 5년 전에 대학교 전공을 바꾸려고 하는 20대 중반 여자 분이 찾아오셨어요. 국문과에서 공대로 전과를 할까 고민 중이시길래 점을 봤죠. 그런데 가지고 있는 소질이 너무 출중하더라구요. 위대한 작가가 될 상이었어요. 그래서 가능하면 원래 과에 남아 있어라, 이후에 전공을 살려서 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온다고 말씀드렸죠.


그리고 한 3년쯤 지났나? 그 분이 다시 찾아오셨어요. 저도 처음에는 못 알아봤는데, 저한테 시집 한 권을 주시더라구요. 제 말을 듣고 어려운 길이지만 글 쓰는 일을 택했고, 지금은 등단에 성공해서 행복하게,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도 참 신기하고 뿌듯했어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전북 전주 윤용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