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지역, 고객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유명한 점집, 유명한 타로, 사주 잘 보는 곳을 확인해 보세요

선생님

동탄 쥬비 선생님

동탄 쥬비 선생님

타로

부산 동래 대박 선생님

부산 동래 대박 선생님

타로

천기누설 검색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익명

ㅇㅅㅍㅌ ㄱㅈ타로

ㅇㅅㅍㅌ ㄱㅈ타로 타로상담사 보신 분들 후기좀여ㅜㅜ 재회 입니당

공감0
·
조회106
·
8일 전
댓글2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익명

남친과의문제로 타로도보고 이것저것

남친이 경제적으로 참많이 힘들어요. 근데 알기전엔 정말 별의별생각도많이해보고 어느날은 이모가 점을보시고오더니 헤어져야한다 뭐어쩐다말이많으셔서 난행첨으로 점을보러갓는데 똑같은말을 하

공감0
·
조회123
·
2024.05.17
댓글0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익명

어느순간 신점타로다 영타로다 하는데...

예전에는 그런 단어들이 들어오지않았는데 경우에따라다르겠지만 신내림도 받지않았는데 자신이 신타로입니다 영타로입니다 그러지좀 마세요 ㅜ 신기운이있고 가물이라해서 신은아닙니다 선무

공감5
·
조회568
·
2024.05.15
댓글10
유저 프로필 아이콘
없어여

연락을 해야할까요?기다릴까요?

제가 재회운으로 여러 타로상담을 받아봤는데 타로에서는 4~5월에 ...

공감0
·
조회253
·
2024.03.26
댓글4
유저 프로필 아이콘
홍연

천명 vip로 신점,타로 엄청 보다가 결국

제가 타로를 배워서 1급 타로상담사 자격증과 그랜드마스터 자격증을 땄...

공감7
·
조회732
·
2024.03.05
댓글10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익명

혹시 타로를 보고싶다면 어떤 질문들을하나요?

제목처럼 타로상담을 받고싶다면 어떤 질문들을 하시나요?

공감0
·
조회156
·
2024.01.30
댓글5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소피#3

근데 여러분 이거 신점타로상담내용대해서

신점과 타로 등 상담해와서 그렇는데 주변인한테 내용을 보여주면 안돼는거 맞나요? 주변인 이야기도 있는 티로상담이예요. 재회운에서요… ㄱㄴㄱㅎㅊㅇㅅ 상담 내용입니다.

공감0
·
조회610
·
2024.01.29
댓글1
유저 프로필 아이콘
운명의 수레바퀴
상담내역 인증

연락운 맞추신 선생님 후기입니다(내돈내산)

ㅅㅇㅌㅇ선생님 미래 맞추셨어요~!!! 연락온다고 했는데 오늘 낮에 연락이 왔어요~! 반대로 연락안온다고 공수틀리신 선생님도 있어요. 어제 새벽에 잠도안오고, 속상한마음에 결제하고

수원 태양 선생님

수원 태양 선생님

연락운 맞추신 선생님 후기입니다(내돈내산): 게시글 대표 이미지

#애정

공감2
·
조회869
·
2023.12.19
댓글4
유저 프로필 아이콘
Eternity

연애운 보면 선생님들 마다 해석이

연애운 타로상담 받아보면 선생님마다 해석이 비슷한듯...

공감0
·
조회63
·
2023.11.06
댓글2
유저 프로필 아이콘
ㄹㅌㅈ

Ai 리움많이 쓰는데

무제한 ai타로상담 가입하고 쓰는 다른사이트가 있는데 ...

공감1
·
조회53
·
2023.11.0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