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충남 아산 연화 선생님 썸네일

3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충남 아산 연화 선생님

신점신점
조회수: 31,365
평점 : 9.8점
7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78%
재구매재구매37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32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316)

선생님 스토리

질문이 아니라 풀이를 드립니다

“제가 질문을 드리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선생님께 상담을 받고 가장 놀라웠던 점은 1시간 10분 가량 진행되었던 상담 중에서 제가 드렸던 질문은 2개밖에 없었다는 점입니다. 제가 왜 찾아왔는지, 무엇을 해결하고자 하는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를 선생님께서 모두 먼저 알려주셨습니다.

인터뷰 때 어떻게 이러한 상담 방식이 가능한지를 여쭤보니, 평소의 노력이 뒷받침되면 신령님께서 어떤 공수를 드려야 하는지 굉장히 구체적으로 알려주시기 때문이라고 웃으면서 말씀해주셨습니다.

온 정성과 마음을 다하여

“무속인은 마인드셋이 가장 중요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을 위하는 마음이 무속인으로서 갖춰야 할 제 1역량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말 한 마디로 누군가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만큼, 그 말의 무게에 대해서 제대로 체감하고 깨달아야 한다고 강조하셨죠.

따라서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고민이 모두 해결될 때까지 상담을 진행하십니다. 실제로 저는 20분 정도 생각하고 상담 요청을 드렸지만, 선생님과 고민에 대해서 정신 없이 이야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1시간이 훌쩍 넘어 있었습니다.

욕심을 버리고 검소하게

“굿해라, 치성해라 거의 권유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굿, 치성, 부적 등은 무속인으로서 당연히 해야 하는 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이를 통해서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은 참된 무속인이면 당연히 지양해야 하는 마인드라고 강조하셨습니다.

너무 쉽게 무당이 되려 하고, 무당 일을 통해서 쉽게 돈을 벌려고 하는 작금의 세태가 무척 안타깝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생태계를 모두 바꿀 수는 없지만, 본인에게 찾아오는 손님들에 대해서는 최소한 위와 같은 일은 없게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장인의 마음가짐

“아직도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올해로 신을 받으신지 22년이 지나셨습니다. ‘이북만신’, ‘만신들의 스승님’으로 불리우시고 계시지만, 선생님 스스로는 앞으로 갈 길은 한참 남았다고 겸허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업을 시작한 것을 단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으며, 다시 태어나도 무속인이 되고 싶다고 말씀하시는 선생님을 보면서, 업에 대한 확신과 성장에 대한 동력이 굉장히 뚜렷한 분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0년 전에 4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과거에 이혼을 한 번 하셨고, 아이가 있는 상황이라고 하시더군요. 현재 20대 후반의 남성과 연애 중인데, 상대 측 집안의 반대가 굉장히 심해서 걱정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궁합 자체가 ‘견우와 직녀’ 사주였습니다. 두 분이 너무 사랑을 하는데, 애딸린 이혼녀라는 포지션 때문에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 모습이 안타까워서 제가 직접 산에 가서 오랫동안 기도를 드렸습니다.

 

남자 측 부모님 중 한 분만 승낙을 해도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 것 같았거든요. 손님 커플에게는 제가 기도를 올려드릴 테니 급하게 마음 먹지 말고 천천히 풀어나가자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렇게 저도 기도를 올리고, 손님 커플이 노력하시면서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갔고, 시아버지 쪽의 승낙을 받아내는데 성공하셨습니다. 물론, 시어머니의 허락을 받는 것은 그만큼의 시간이 더 필요했죠.

 

도합 2년 간 기도를 올린 끝에 결국 두 분은 양가 집안의 환대 하에 결혼을 올리는데 성공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에 70대 후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현재 팔려고 내놓은 집이 있는데 1년 반 동안 팔리지를 않는다고 말씀하셨죠. 점사를 보니, 딱 부적 2장이면 해결할 수 있는 형국이었습니다. 그래서 손님께 조심스럽게 부적을 권해드렸죠.

 

손님은 고민을 하시더니, 결국 부적을 쓰기로 결심하셨습니다. 손님이 부적을 수령하시고 딱 보름 만에 집이 바로 팔렸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주 전에 30대 초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얼굴을 보니 저도 모르게 말이 나왔습니다. ‘혹시 요즘 주식 하시나요?’ 손님은 하기는 하는데, 규모가 크지는 않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보통의 경우, 주식을 하지 말라고들 하지만 이 분은 주식이 정말 잘 맞을 것 같았습니다.

 

돈이 손님을 따르는 형국이기 때문에, 오히려 금액을 좀 더 키워서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고 조언해드렸죠. 손님은 긴가민가하는 표정을 지으셨고, 자연스레 상담이 끝났습니다.

 

그리고 1주일 정도 지나서 전화가 왔습니다. 저와 상담한 날 주식을 새로 샀는데, 거의 2배 이상 올랐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앞으로도 크게 무리하지 않고, 시드를 굴리면 충분히 근로소득 이상으로 가져갈 수 있을 것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충남 아산 연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최선의 점사,최고의 만족

무려 1시간이 넘는 시간을 힘든 기색없이 상담해주시며 응원해주시는 모습에서 감사함을 넘어 경외심을 느끼기까지 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먼저 말씀해주시니 참 편해요

자리에 앉고 나이 이름을 이야기하면 술술 풀어주십니다. 너무나 당연히 알고 계신 것처럼 말씀해주셔서 신기하고 믿음이 가요.
< 재무팀 | 전재현 >

차원이 다른 힘

한 마디만 나눠보시면 알 수 있어요. 기운이 다르신 분입니다. 점사 내용뿐 아니라 선생님의 에너지까지 얻어갈 수 있어 좋았어요
< 개발팀 | 최상하 >

소비자 리뷰 (316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8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78%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95

나의 상황

193

나의 성향

175

나의 고민

신 O O

37세 여성
2022년 01월 22일 오전 09:4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직장. 결혼. 가족 전반에 걸친 내용을 문의드렸는데 고민했던 부분을 상담 잘 해주셔서 마음을 다스리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추천받았던 그대로 용하세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잘 맞추시고 용하세요. 과정에서 마음의 위안을 얻었습니다. 많은 내용을 문의드렸는데 친절하게 잘 답변해주셨어요. 저도 추천받아서 가입했는데 성격이라던지 환경적인 부분도 잘 맞추셔서 놀라웠습니다. 고민이 생길 때 다시 상담 받고 싶어서 다른 분께도 추천 드려요.

신 O O

33세 여성
2022년 01월 19일 오전 02:1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2022년 신년운세 및 임심으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상담주셨는데 너무 편안하고 깔끔하게 상담을 잘 해주셔서 궁금하고 고민이 되었던 부분이 깨끗하게 해결되었어요 ~ 진작 상담을 받아볼껄 생각이 들었네요 ^^ 덕분에 좋은 일 좋은 한해가 될 것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친절하고 깔끔하게 상담을 잘 해주셔서 궁금한 내용을 바로바로 상담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덕분에 2022년은 좋은 일도 많을 것 같고 충고해주셨던 내용 잘 세겨서 건강관리 열심히 해야겠어요 ^^!! 화끈하게 해결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정 O O

29세 여성
2022년 01월 13일 오전 04:4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진로 때문에 고민이 돼서 연락 드렸습니다. 여러 방안 중에서 고민중이기도 했고, 지금 하고 있는 게 확신이 없었어요. 여쭤보다보니 다양한 걸 여쭤보게 됐어요. 간단히인간관계, 연애, 건강운 등도 봐주셨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가장 고민이었던 진로에 대해서 하고있는 거 꾸준히 하고, 고민중인 건 실행에 옮겨보게끔 해주셨어요. 그리고 고민중인 대안 중에 어떤 게 좋을지 등 방향성을 좀 잡아 주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용기를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제가 고집이 있고 하고싶은 거 해야하는 성격인데, 결심이 어려운 타입이라 연락 드렸습니다. 근데 결심을 하게 도와주시고 용기도 주셨어요. 감사했어요. 좋은 일로 다시 연락 드리고 싶습니다
충남 아산 연화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