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 일월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부산 연제 일월 선생님

신점
연제고등학교 도보 1분 거리
조회수: 325,081
최근 77%의 고객이 지인에게도 추천했습니다.
평점 : 9.8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30)

선생님 스토리

거짓을 전할 수 없습니다

 

“신령님의 말씀을 가감 없이 전달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본인이 전하는 모든 공수에는 조금의 거짓과 가식도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의 공수를 항상 있는 그대로 전달한다고 강조하셨죠. 본인의 가치관에 기반한 개인적인 해석은 일체 배제하고 있다고 덧붙이셨습니다.

 


이는 신령님의 공수에 본인의 의견을 얹는다면 신령님께서 크게 실망하시기 때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신을 모시고 있는 사제의 입장으로서 신의 의지를 결코 거역할 수 없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다시 찾아올 수밖에 없는 상담

 

“한번 방문한 손님은 10년 넘게 찾아옵니다.”

 

선생님께 찾아 뵙는 단골 손님들은 평균적으로 10년 이상의 기간 동안 선생님과 함께하셨습니다. 이는 선생님께서 주시는 공수가 거의 대부분 미래에 실현된다는 것을 방증합니다. 공수가 틀렸다면 다시 찾아 뵐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선생님께 상담을 받으면 공수 한 마디 한 마디에 소름이 돋습니다. 누구한테도 말한 적이 없는 이야기를 처음 뵙는 무속인 분 입에서 들었을 때 느꼈던 충격은 아직까지도 제 머릿속에 생생하게 남아 있습니다.

 


선천적으로 강대한 신기

 

“유치원에 다닐 때부터 귀신을 봤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처음 신을 보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4살에 처음 신의 세계를 접했고, 초등학생 시절부터 고등학생 시절까지 자신도 모르게 용돈을 받으면 무속인을 찾아가서 점사를 봤다고 덧붙이셨죠.

 


거의 일평생을 신의 세계에서 보내셨다고 말씀드려도 과언이 아닙니다. 선생님께서 한 마디 한 마디 소름 돋는 공수를 드릴 수 있는 이유에는 이러한 배경이 숨어 있습니다.

 


내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상담이 끝나면 늘 손님을 위해 기도를 올립니다.”

 

선생님께서는 늘 가족을 대한다는 마음으로 상담에 임하십니다. 남을 대한다면 100% 진심을 다해 빌어줄 수 없겠지만, 손님을 가족처럼 대하기에 늘 진심을 다해 공수를 드린다고 말씀하셨죠. 많은 손님들이 선생님을 부모님 같았다고 말씀하시는 이유도 이 때문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마치면 하루도 빠짐없이 기도를 올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을 가족처럼 생각하시기에, 집으로 돌아가는 길까지 무사 무탈하기를 기원하시기 때문입니다. 저와의 상담이 끝나자마자 기도를 준비하시는 선생님의 모습에서 가족 같은 따듯함을 느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4년 전에 20대 후반의 여성분과 30대 초반의 남성분이 함께 찾아오셨습니다. 결혼 날짜를 잡아놨는데, 제가 용하다는 말에 재미 삼아 궁합을 보러 오셨습니다.

 

손님들이 이야기를 하기도 전에, 결혼하지 말라는 결과가 나오면 결혼을 깰 것이냐고 질문을 드렸습니다. 손님들은 당황하셨지만, 저는 결혼을 안 한다고 하면 솔직한 점사를 말씀드리겠다고 했습니다. 손님 두 분은 듣지 않겠다고 일어나셨고, 저는 점사비도 받지 않고 손님을 돌려보냈습니다.

 

1주일이 지나 손님 두 분이 따로 찾아오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두 분 모두 가슴에 다른 사람을 품고 있었기에, 결혼을 하려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솔직하게 알려드렸습니다.

 

결국 두 분은 결혼을 하시지 않았지만, 지금은 각자 다른 사람을 만나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두 분은 본인을 위해 거짓으로 이야기하지 않은 것에 감사하다며, 지금도 종종 찾아오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7년 전에 30대 중반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실거주지 외에 소형 아파트를 구매해 놓은 게 있는데, 남편분의 사업이 힘들어져 그 아파트를 팔아야 하나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대화를 나누는 도중에 신령님께서 말씀하시길, ‘설사 남편이 팔자고 하면 도장을 뺏어서라도 지켜야 하는 집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있는 그대로 말씀드렸고, 손님은 팔지 않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2년 뒤에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남편과의 실랑이 끝에 소형 아파트를 팔지 않았는데, 지금은 그 지역이 재개발에 들어가서 5배의 시세 차익을 봤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덕분에 큰 이득을 보았다며 정말 감사해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에 19살 조카(여성)의 점사를 봐준 적이 있습니다. 사춘기를 불량하게 보냈던 아이였는데, 대학 진학 시기가 다가오니 제가 걱정이 되어 점사를 봐주었습니다.

 

확실한 점사가 나오지 않아 고민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신령님께서 꿈에 나와 ‘걱정하지 말고 조카가 지금 하려는 것을 당장 신당에 붙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깜짝 놀라 신당에 가보니, 조카가 신도들한테 손 편지를 쓰고 있었습니다. 조카에게 말해 그 손 편지를 모두 신당에 붙이고, 대학에 붙기 전까지 절대 떼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1년 뒤에 조카는 부산의 4년제 대학에 임상병리학 전공으로 입학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도 위험하던 문제아였는데, 학교에서 플래카드를 걸어줄 만큼 좋은 대학에 진학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연제 일월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나도 알지 못했던 나의 모습

제 스스로도 놓치고 있던 제 모습을 꼭 집어 말씀해주셔서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제 속마음을 들여다 보셨나요

제 마음속을 들여다 보는 듯이 저도 잘 몰랐던 제 속을 훤히 꿰뚫고 계셨습니다. 거기에 더해 사이다같은 공수로 모든 걱정 끝!

< 마케팅팀 | 우지학 >

실력에서 오는 당당한 자신감

자신감이 넘치십니다. 그만큼 잘 맞추시고 합리적인 가이드를 제시해주시니까요. 주변에 추천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선생님입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3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8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89%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89

나의 성향

82

나의 상황

77

나의 고민

박 O O

34세 여성
2021년 09월 19일 오전 04:2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이사 가족 금전 직장 건강 등등 다른곳에서도 똑같이 많이 물어봤어요 하지만 시원한...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저는 정말 시원한 대답을 들었어요 차근차근 이해하기 쉽게 설명 해주고 생년월일만 아는데 저만 아는것도 척척 말해주고 제가 같은 문제로 많이 상담하러 다녔지만 다들 별로 였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시원하게 조언도 같이 해주셨고 좋은건 확실하게 아닌건 강조 ... 더보기

이 O O

27세 여성
2021년 09월 18일 오후 06:0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늘 진심인 그 섬세함이 영원히 쭉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점이라는 보이지 않는 것을...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늘 진심인 그 섬세함이 영원히 쭉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점이라는 보이지 않는 것을 맞추고 알려주시고 하는 부분들이 놀라는 것 보다 그 부분 때문에 찾는 것도 찾는 것이지만 그 마음 안에 누구도 건들여주지 못한 그 하나를 만져주셨습니다 그 하나를 듣고 ... 더보기

도 O O

24세 여성
2021년 09월 16일 오전 11:3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전애인, 현재 연락하는 사람, 직장운 위주로 봤습니다. 사실 저보다는 전 애인에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긴장 많이하고 갔는데 친근하게 잘 대해주시고 시간도 넉넉히 봐주셨어요! 전애인이나 제 성격같은것도 잘 맞추시고 저희어머니 생년월일은 불러드리지 않았는데도 술술 말씀해주시는것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상담받고 훨씬 맘도 편해지고 너무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당 더보기
부산 연제 일월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