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충북 진천 해연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충북 진천 해연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삼수초등학교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7,558
평점 : 9.6점
6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53)

선생님 스토리

왜 오셨는지 미리 압니다

 

“손님이 오신 이유를 미리 알아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이 오신 이유를 미리 알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기운으로 읽으면 금전 문제인지, 애정 문제인지, 집안일인지 등 대략적인 이유를 알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때로는 꿈을 통해서 보다 구체적으로 세세하게 알 수도 있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이러한 ‘예지’가 상담에 주는 도움이 크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기운을 미리 알고 대비할 수 있기에 손님에게 신뢰를 드리고 더 잘 읽어낼 수 있다는 것이죠. 잘 맞는 점사는 시작부터 다르다는 말과 딱 들어맞는 묘사였기에 신뢰감이 더해졌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봅니다

 

“그렇기에 손님들이 편해 하십니다.”

 

선생님께선 놀랍도록 마음을 잘 읽어내십니다. 저에게도 형제자매가 있냐고 물어보시더니 동생이 있다고 하자 동생 때문에 고민이 있는 것 같다는 말씀을 건네셨습니다. 실제로 동생이 최근 직장을 그만두어 걱정이 있었기에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죠.

 


그리고 지난 주에 사전 방문을 했던 저희 직원의 심리도 귀신같이 읽어내셨다고 합니다. 선생님께 정말 놀랍다고 말씀을 드리니 마음을 남들보다 약간 잘 들여다본다고 멋쩍게 웃으며 대답해 주셨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약간이 아니었기에 감탄했던 순간이었습니다.

 


강요와 결정이 아니라 조력입니다

 

“맹신하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은 ‘조력자’에 불과하다고 선을 그으셨습니다. 무속인이 손님에게 강요하는 것은 보좌관이 대통령에게 지시하는 것과 다르지 않다고 하셨죠. 인생의 주인은 자기 자신인 만큼 이래라 저래라 강요하거나 반드시 믿으라고 억지를 부려 불편하게 하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최선의 조력을 드린다면 손님들도 알아주시기에 그저 노력할 뿐이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누가 날 위해주는지, 진심으로 다가오는지는 손님들도 다 아시는 것 같다며 진심은 통할 뿐이라는 단순한 명제를 믿고 그저 정진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굿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필요하지 않은 부담을 드리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굿을 강요하지 않는 것은 무속인의 필수적 소양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에게 도움이 되고 금전 부담이 없으면 모르되,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에 큰 돈을 쓰라고 하는 것은 바르지 못하다는 말씀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도 굿이 꼭 필요한 경우에, 들인 비용 이상의 무언가를 얻어낼 수 있다면 굿을 추천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어떤 경우에도 강요는 하지 않으신다고 말씀하셨죠. 손님의 입장에서, 손님의 필요를 감안하겠다는 다짐을 상담 과정에서 실천하고 계신 분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교사로 일하고 계셨는데 같은 학교의 남교사와 교제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잘 사귀던 중 남자분이 다른 학교로 전근을 가게 되었고 이후부터 남자분이 다툰 이후에 잠수를 탄다며 답답해 하셨습니다.

 

손님은 지쳐가고 계셨고 남자분과 계속 만날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살풀이를 하고 100일 기도를 하면 재회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재회를 위해 살풀이를 하셨고 100일 기도를 진행하셨는데 100일이 아닌 한 달 만에 다시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두 분은 대화를 통해 화해하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셨습니다. 이후 손님과 남자분은 다시 예쁘게 만나고 계시고 손님은 재회할 수 있도록 도와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습니다. 손님은 이제 제 신도가 되셔서 꾸준히 초를 켜며 기도를 하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3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7년 전부터 상담을 꾸준히 받던 분이셨는데 큰 일이 생겼다고 상담을 청하셨습니다. 들어보니 남편이 신용불량자여서 손님이 자기 명의로 사업을 준비해 줬는데 빚만 잔뜩 쌓인 상황이었습니다.

 

거기에 더해 다른 여자와 외도하고 있는 것까지 알게 되어서 이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남편은 회사 빚을 손님에게 모두 안고 가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공수를 받아 보니 신령님께서는 ‘다 네 것이 될 것이다, 크게 보고 잡아라’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손님에게 이혼을 하더라도 회사는 떠안고 직접 끌고 나가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회사를 어떻게 살리고 어떤 기회를 잡아야 할지를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혼 이후에 회자를 잘 운영하셔서 좋은 기회들을 살리셨고 지금은 잘 나가는 사장님이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8개월 전 17살 여고생이 찾아왔습니다. 손님은 사춘기를 심하게 겪으면서 방황을 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이 학교를 자퇴하고 싶다고 말씀하시기에 타이르며 ‘공부를 해야 할 팔자다, 나중에 세무, 회계 쪽으로 길이 열려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상담을 통해 손님의 마음을 달래 드리면서 학교에 나갈 수 있도록 조언을 드렸습니다. 손님은 상담을 통해 마음을 다잡으셨고 학교에 다시 다니겠다며 약속하고 돌아가셨습니다. 이후 손님의 부모님이 찾아오셔서 딸의 마음을 잡아줘서 고맙다며 감사인사를 하셨습니다.

 

이 손님은 지금은 학교에 잘 다니고 계시고 대학 진학을 목표로 열심히 공부하고 계십니다. 저 역시 손님의 미래가 잘 풀리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충북 진천 해연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