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안산 성율 선생님

4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안산 성율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사리역 차량 6분 거리
조회수: 27,466
평점 : 9.9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91%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34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00)

선생님 스토리

아무것도 필요 없습니다

 

“그냥 느껴집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하실 때 사주, 이름, 생년월일 같은 것은 필요하지 않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 눈앞에 손님이 와서 앉는 순간, 바로 보이고 느껴지기 때문에 다른 건 필요 없다고 말씀하셨죠.

 


불필요한 굿이나 치성도 절대로 강요하지 않는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이런 부가적인 수단 없이, 방법을 알려드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해결 가능하다고 하셨죠. 금전적인 요구가 아닌, 선생님만의 방법과 조언으로 해결을 도울 때 선생님의 진심도 더 많이 알아주시는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힘들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세상 사람들 누구나 자신만의 크고 작은 고민이 있을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이를 이해하시고, 힘들지 않은 사람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진 게 너무 많아도 고민일 수 있다고 덧붙이셨죠.

 


힘든 사람들에게 시간이 무한정으로 있는 것이 아니고, 사람은 누구나 행복하게 살기 위해 태어난 것이기 때문에 한 분 한 분 모두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상담에 임하신다고 합니다. 손님은 선생님과 인연을 맺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진심으로 대하신다고 하셨죠.

 


어려운 상황은 피할 수 있도록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께서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최대한 피할 수 있도록 돕고 싶고, 웃을 수 있는 일들이 많아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무속인으로서 손님의 길흉화복을 점쳐드리는 것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단 몇 마디로 손님 인생의 모든 길흉화복을 점쳐드리는 것은 어렵겠지만, 지금 손님에게 닥친 문제나 당장 고민되고 걱정되는 것들을 짚어드릴 수 있다고 하셨죠. 피해갈 수 있는 것은 최대한 피하고, 그렇지 않다면 해결해드리려고 노력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피할 수 없었던 운명

 

“내림굿을 받은 지 3개월 된 애동입니다.”

 

선생님께서는 14살 때 보이고 들리는 것을 경험하셨습니다. 하지만 천주교 집안에서 태어나, 보여도 보이지 않는 척, 들려도 들리지 않는 척하며 누르고 부정하고 사셨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았는데, 아이가 18살이 되던 해에 선생님과 똑같은 증상을 보였습니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무속인의 길로 뛰어들게 되었다는 선생님께서는, 막상 신내림을 받고 나니 신령님의 말씀을 통해 손님께서 자신의 앞날을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게 되는 것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신내림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무렵,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는 것도 재미있고 아무 문제도 없는데 재미삼아 보러 온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제가 점사를 보니, 남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신령님의 공수를 듣고 남자가 바깥에 둘이나 있다고 말씀드렸죠.

 

손님께서는 깜짝 놀라셨습니다. 저는 손님께 남자로 인해 구설, 망신이 있으니 피해가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남자 때문에 가정에도 풍파가 있고 남편의 귀문간살까지 이어진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손님께 방안을 제시해드리며 초를 켜고 빌어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서는 3개월 동안 만나던 사람들을 정리했고, 그러고 나니 가정의 풍파가 해소되기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지금은 가정에 충실하고 있으며, 모든 것을 잃을 뻔한 자신을 구해준 저에게 무척 감사해하셨습니다. 지금까지도 연락하고 있고, 곧 상담 예약도 잡혀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6주 전, 3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손님을 보자마자 죽지 않고 어떻게 살았냐고 말씀드렸습니다. 제 말을 듣더니 한숨을 푹 쉬시며, 사실 대기업을 다니며 정말 잘 나갔고 좋은 여자와 결혼해 자녀도 키우고 있던 중, 잘못된 투자로 빚이 5억이나 생기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죽고 싶은 마음이 들어 소개를 받아 저를 찾아오셨다고 하셨죠.

 

신령님께서 공수를 주시기를, 손님께 재기할 기회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정말 모든 것을 열과 성을 다해 조언을 해드렸습니다. 저의 진실된 노력에도 불구하고 손님께서는 밍기적거리다가 결국 시기를 놓쳐버렸습니다.

 

다시 한번 살려달라고 찾아오신 손님을 보며, 저는 ‘방법을 알려드려도 사람이 변하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고, 정해진 길흉화복대로 흘러가는구나’ 생각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손님의 기회는 버려졌고 금전도 놓치게 되었지만, 아직도 손님을 위해 초를 켜며 좋은 일이 오기를 빌어드리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신내림을 받기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지인 소개로 알게 된 분이셨는데, 아드님과 따님이 하나씩 있으셨습니다. 그중 손님은 아드님만 믿고 의존하며 좋아했고, 따님은 눈에 띌 정도로 미워하셨습니다.

 

저는 흘러가듯 그분께 따님이 손님을 먹여 살릴 것이니 딸에게 잘하라고 조언해 드렸지만, 손님께서는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냐며 들은 체 만 체 하셨습니다. 시간이 흐른 지금, 손님께서는 따님만 믿고 살고 계십니다.

 

따님이 대학교 졸업도 못하고, 편입을 하며 대학을 옮겨 다니는 모습을 보며 탐탁지 않아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공기업에 들어가 많은 돈을 벌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드님은 데릴사위가 되어 얼굴도 보기 힘들다면서요. 지금은 저를 신뢰하는 신도가 되셨고, 따님의 행복과 미래를 위한 초를 밝히곤 하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안산 성율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