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관악 혜진 선생님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관악 혜진 선생님

신점신점
조회수: 6,997
평점 : 9.4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83%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7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71)

선생님 스토리

재방문율의 신화는 적중률 덕분

 

“다 맞았다며 다시 오시는 손님들이 보람입니다.”

 

선생님의 손님들은 유달리 재방문율이 높다는 특징을 갖고 계십니다. 높은 재방문율의 원인은 바로 적중률 때문이죠. 선생님의 공수가 적중하기에 다시 찾는다는 것이 손님들의 말씀이었습니다. 한 손님은 ‘어딜 다녀 봐도 여기만한 곳이 없다’는 말로 이 현상을 요약하셨습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마케팅 기법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정한 고비를 넘기면 결국 판매량은 품질과 가격에 비례할 수밖에 없죠. 그것이 상품과 서비스의 본질이기 때문입니다. 점사도 마찬가지입니다. 높은 재방문율은 선생님 점사의 본질, 즉 적중률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알아야 이해되고, 후련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를 알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스스로를 안다는 것은 상대방에게 어떻게 비춰지는지, 그것까지 포함하는 개념입니다. 스스로의 모습이 사회 속에서 어떻게 보이는가를 알아야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가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야 다른 사람들이 나를 대하는 태도까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 선생님의 상담 지론입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스스로를 알 수 있도록 도와 주시되, 한 발 더 나아가 어떻게 보이는지도 함께 알려주십니다. 이를 통해 사회생활에 있어서 어떻게 행동해야 할 지도 알려주시죠. 이를 알고 나면 다른 사람들의 행동이 이해되고, 결국 나에게 일어난 일들이 이해되어 후련해집니다.

 


거대한 건축물의 설계도처럼

 

“한 치의 오차 없이 구체적으로 그려냅니다.”

 

선생님께선 점사의 구체성을 강조하셨습니다. 점사란 인생을 들여다보는 것이기에 건축물의 설계도를 닮아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슨 말씀인지 여쭤보자, 설계도와 같이 오차가 없어야 하고, 동시에 그것만 보고 건물을 지을 수 있을 만큼 구체적이어야 한다는 말씀이었습니다.

 


그 말을 듣고 나니, 절로 수긍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틀리지 않고, 구체적인 것은 사실 동시에 달성하기 어려운 목표입니다. 구체적으로 묘사할수록 틀릴 확률이 늘어나고, 포괄적으로만 설명한다면 구체성이 떨어지게 되죠. 선생님께선 실력으로 이 모순을 극복하고 계신 분이셨습니다.

 


선한 사람들끼리의 인연

 

“제 업을 닦아내고자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선한 인연자’라는 말씀을 강조하셨습니다. 선한 사람들끼리 좋은 영향을 주고받는 것이 선생님이 이 업을 행하며 달성하고 싶은 최종적인 목표라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도 좋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 싶고, 또 좋은 사람들끼리 만나도록 도와드리고 싶다 하셨습니다.

 


선생님의 이러한 목표에 저도 공감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정말 좋은 사람과 정말 나쁜 사람을 골고루 만나게 됩니다. 좋은 사람에게는 뭐 하나라도 더 주고 싶고, 나쁜 사람은 나쁜 행동을 되돌려 받길 내심 바라게 되지만 현실은 동화와 같지 않죠.

 

그렇기 때문에 선한 사람들끼리 인연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는 선생님의 목표가 더욱 귀중하게 느껴졌습니다. 저 역시 선생님의 목표에 동참하고 싶었죠. 먼 거리에서나마 선생님의 꿈을 응원하겠다 다짐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년 전 20대 여성분이 남자 문제로 찾아오신 적이 있습니다. 상담을 진행해 보니, 점사를 보지 않더라도, 누가 들어도 단연코 ‘이 남자는 아니다’라고 할 정도로 나쁜 남자를 만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자신도 알지만 알아도 마음이 정리되지 않아 상담을 받고 있다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속이 너무 답답하지만 어느 곳에서 상담을 받더라도 속이 뚫리지 않아 마음을 정리하지 못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오랜 시간 동안의 상담을 통해 손님이 마음을 정리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습니다. 손님은 결과적으로 속이 다 풀렸다며 감사하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정말 좋지 않았던 그 남자분을 정리하시고, 좋은 남자를 만나기 위해 상담을 이어가셨습니다. 결국 손님은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으셨고, 지금까지 예쁘게 만나고 계신 상황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제 신도가 되셨으며 초를 켜고 행복과 평안을 빌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년 전 5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음식점을 운영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낙심한 표정으로 찾아오셔서 자신의 사연을 말씀하셨습니다. 들어보니 손님은 망해가는 장사를 살리기 위해 무리해서 투자를 했지만, 상황이 더 안 좋아 졌다며 도움을 청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운 때가 좋지 않았고, 가게 터도 좋지 않아서 터를 옮겨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몇 군데 장소를 짚어드리면서 이전을 추천해 드렸고, 손님은 놀라시면서 안 그래도 이번에 가게를 옮길 생각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더운 여름이었음에도 정말 열심히 가게를 보러 다니셨고, 저는 이러한 손님의 노력에 부응하기 위해 정성을 올린 후 공수를 받아 한 곳을 골라 드렸습니다. 그리고 터 닦는 일을 진행한 후에 손님이 다시 장사를 시작하셨고, 이전까지 손해본 금액을 1년만에 모두 벌충하셨습니다.

 

손님은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정말 고맙다고 인사하셨고, 저 역시 손님이 다시 원활하게 장사를 이어갈 수 있어서 너무나 기분 좋고 뿌듯했던 상담이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에 40대 남성분이 이직 문제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이직을 위해 회사를 몇 군데 이미 알아보신 상태였고, 제게 어느 곳으로 이직할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한 두 달 뒤에 이직할 수 있는 회사가 보였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지금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는 회사도 나쁘지 않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에는 해외에 있는 그 회사가 더 좋다. 해외에 있는 회사에 지원해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너무나 놀라시면서 사실 자기가 가장 원하는 회사가 해외에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그 회사에 취업할 수 있을지 확신이 없으셔서 다른 회사에 이직을 추진하고 계신 상황이었고, 저는 한 두 달 안에 이직이 성사될 수 있으니 믿고 기다리시기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두 달 뒤 손님이 연락을 주셔서 가장 바라던 곳에 이직했다며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관악 혜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바로 상담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