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성북 수련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성북 수련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석계역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320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43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0)

선생님 스토리

피할 수 있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조심한다면 충분히 피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상담 철학은 ‘피할 수 있는 것은 피하자’라고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조심하는 것’에는 큰 비용이나 노력이 들지 않는다고 하셨죠. 예컨대 6월에는 수상사고를 조심하라고 한다면, 바다나 강가에 가지 않으면 되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눈에 보이는 증거는 없는 것이 무속업의 특징이다보니 잘 믿지 않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나 이러한 작은 노력을 기울여 주신다면 액운을 예방하고 흉사를 막을 수 있습니다. 손님들이 부디 잘 따라 주셔서 피할 수 있는 것은 피하기를 바라는 것이 선생님의 진심입니다.


 

먼저 말하고 먼저 맞힙니다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본격적인 질문을 주시기 전에 먼저 말씀을 꺼내 주시고, 먼저 문제에 대해 맞히십니다. 선생님께서 이러한 상담 스타일을 고수하시는 것은 손님들의 신뢰를 얻기 위함이었죠. 손님들이 믿어 주셔야 좀 더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원활한 소통은 더 정확하고 더 깊이 있는 점사의 재료가 됩니다. 선생님의 입장에서는 손님의 마음에 더 공감하실 수 있게 되고 더 간절하게 공수를 청하시게 됩니다. 모든 것은 손님을 위해, 선생님께서는 오늘도 손님들의 신뢰를 구하고자 노력하십니다.


 

오로지 바르게

 

“거짓 없이 솔직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거짓 없이 솔직해야 할 것을 굉장히 강조하시고, 스스로에게 자기 암시를 걸며 생활하고 계신 분입니다. 무속업과 같이 눈에 보이는 명확한 증거가 없는 곳에서는 손님을 속일 수도 있고, 스스로를 속일 수도 있으며, 그것이 상습적인 거짓으로 발전하기도 쉽다고 하셨죠.


 

옛말에 바늘 도둑이 소 도둑이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한 번 거짓에 발을 들이게 된다면 그 유혹을 떨쳐 내기 어려울 것이라는 뜻이셨죠. 선생님께서 터럭 하나 만큼의 거짓도 있어서는 안 된다며, 결벽증에 가까울 정도로 솔직함과 정직함을 강조하시는 이유입니다.


 

긴장하지 마세요

 

“한 점 불편함 없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선생님은 상담 내내 친절하고 따뜻한 말투로 저희를 대해 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점 상담을 처음 받는 손님의 경우 긴장한 채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셨죠. 그런 분들이 긴장을 풀고 상담을 이어 가실 수 있도록 더 따뜻하고, 더 친절하게 상담하겠다고 다짐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과거의 신점 상담 관행이 ‘무섭고, 호통치는 상담’이라는 선입견을 형성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런 선입견을 깨고 ‘친절하고, 공감하는 상담’을 만들어가는 것이 자신과 같은 요즘 무속인의 업이라고 말씀하셨죠. 선생님의 상담 철학을 엿볼 수 있었던 말씀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6개월 전 쯤에 7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내분이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 같다며 어떻게 해야 좋을지 물어보셨습니다. 심지어는 사설 조사업체에 문의하여 뒷조사까지 해 보았는데도 단서를 잡지 못했다며 답답해 하던 분이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아내분이 바람을 피우는 것이 아니라 손님이 지나친 의심과 집착으로 의처증 증세를 보이고 있는 것에 가까웠습니다. 그래서 손님과의 상담을 통해 헛된 의심과 상상을 끊어낼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손님은 상담을 마치고 2주 정도 지나 다시 찾아오셔서 ‘돌아가 다시 생각해 보고 정신을 차려 보니 내 망상이었다’고 말씀하시면서 아내분이 바람을 피우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하셨습니다. 손님은 자신의 정신적인 문제를 케어하고 도와준 저에게 고마워 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초에 5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보험업에 종사하는 분이셨는데 영업활동이 시원치 않아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은 신가물이 강하고 몸주신이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정성을 들여 몸주신을 대접하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이 정성을 올린 후 잘 풀리지 않던 보험 영업이 잘 되어 가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팔리지 않던 부모님의 땅이 팔리면서 손님도 큰 금전을 부모님으로부터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손님은 몸주신을 달래고 정성을 들여서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생각지 않던 큰 재물도 얻게 해주어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또한 이후 제 신도가 되셔서 꾸준히 찾아주고 계십니다. 현재도 항상 정성을 올리며 앞으로의 일들이 잘 풀리기를 기도하고 계신 분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 가을에 서른 살 아드님을 둔 5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이 외무고시를 준비하고 있는데 여러 번 떨어져서 걱정되는 마음에 찾아오신 분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어느 순간 제사를 드리지 않게 된 집안이었고 그것이 문제가 된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외무고시가 아드님의 성향과 맞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로스쿨을 준비하거나 행정고시를 준비했다면 진작 붙었겠지만, 외무고시라는 이유 때문에 합격이 늦어지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이와 같은 내용을 공수를 통해 전해드리며 조상님에게 정성을 드릴 것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기독교 신자셔서 처음에는 내키지 않아 하셨지만 제 설득 끝에 정성을 들이고 기도를 올리셨고, 아드님은 올해 초에 한 번도 붙지 못했던 외무고시 1차 시험에 합격하셨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2차 시험을 치루고 현재 결과 발표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성북 수련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소비자 후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후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review아직 작성된 상담 후기가 없습니다.

첫 후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후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