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안성 용성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양진초등학교 도보 5분 거리

안성 용성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실시간 상담실시간 상담 가능

상담 후기

26후기더보기

안성 용성 선생님

후기를 남긴 26명 중 21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9

 (14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12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1
스타일 태그 아이콘

용기를 줘요

6

사업/가족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7세 여성·전화상담·2022.09.1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약간 흐지부지 된 웬수같은 남자친구와의 재회운이랑 이직 가능성을 여쭤보려고 늦은 밤이지만 전화 드렸고 엄청 친절하시고 귀엽게 잘 받아주셨어용!☺🙏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단 말하면서 소름 돋는 포인트들이 너무 많았고, 두 고민 다 그래도 긍정적으로 나오고, 또 선생님이 좋은 말만 해주셔서 더 기운이 난 거 같아요! 말 하지 않은 부분도 세세하게 알려주시니까 진짜 팔에 닭살이 스르륵,,😣 이게 진짜 신점 아닌가 싶다 니까요! 중간 중간에 공감 포인트까지 살려주면서 긴장 풀고 얘기했던거 같아요! 🌹💘 다음에도 고민 생기면 부랴부랴 달려올게요! 항상 기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안성 용성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안성 용성 선생님

2022.09.17

귀한 분 OO님,
안녕하세요 이쁜 글 너무 감사합니다*_* 앞으로 더욱 좋은날 오시니 걱정말구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더 잘할수 있도록 😃 멀리서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다시 한번 따뜻한 글 감사합니다^_^ㅅ.ㅅ

선생님 소개

신내림 1년 차 애동제자

“단도직입적이고 시원시원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렸을 때부터 귀신을 느끼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설마 아닐 거라고 생각하며 대수롭지 않게 넘기셨죠. 그러다가 성인이 되면서 증세가 심해지고 신병을 점점 심하게 앓게 되셨다고 해요.

선생님께서는 그렇게 신내림을 받으신 후 무속인의 길을 걷게 된지 1년 좀 넘은 애동제자이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해진 방식은 없더라도 느끼는 대로 단도직입적이고 시원시원하게 답변을 드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병원에서 짚어내지 못하는 것까지도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몸이 좋지 않은 손님께서 선생님을 찾아오셨다고 합니다. 병원에서도 원인을 발견하지 못했다며 답답해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점사를 본 후 간과 위 부분이 아픈 게 아닌지 여쭤봤고, 손님께서는 놀라시며 맞다고 하셨다고 합니다.

 

집안의 우환이 많아서 몸으로 받게 된 상황이었기에, 선생님께서는 공수를 받아 손님의 몸 상태가 호전될 수 있도록 열심히 빌어드렸다고 합니다. 한 달이 지난 지금은 병원을 다니지 않아도 거동이 편해졌다며 선생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셨다고 해요.

정확한 해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인생 고민에 대해서 제대로 파악하고, 보다 정확한 해답을 함께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항상 손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면서 상담을 진행한다고 강조하기도 하셨죠.

또한 선생님께서는 손님과 손님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 수 있게 늘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 빌어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인생이 잘 풀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덧붙이시면서요.

돌아갈 때 발걸음은 가볍게

“그럴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신점은 말 그대로 신령님께서 인간인 제자의 몸에 실려서 보는 영검스러운 것이라고 선생님은 설명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혼자서는 해결하기 힘드신 부분들에 대해 해결책을 찾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하셨죠.

손님께서 처음 찾아오실 때와는 다른 마음으로,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상담을 진행한다고 선생님은 설명하셨습니다. 답답한 마음이 상담을 통해 풀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다고 하시면서요.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1~2개월 전,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바쁜 남자친구가 있으신 분이었는데, 잘 만나지 못해 힘들고 답답한 마음이 앞선다며 고민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먼저 손님께 마음의 위로를 전해드린 후 점사를 봐드렸습니다. 두 분의 궁합은 좋은 것으로 나왔고 만남을 잘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였습니다. 저는 손님께 조금만 기다리면 연락이 먼저 올 것이니 그때 터놓고 남자친구분과 이야기를 나누어보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제 조언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셨고, 이틀 뒤 다시 찾아오셔서 제가 말씀드린 대로 남자친구에게 먼저 연락이 왔으며 많은 대화를 통해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손님께서 활짝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뿌듯했던 에피소드입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개월 전, 4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는 집을 내놓으신 상황이었는데 도통 팔리지 않는다며 어떻게 하면 부동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기운이 많이 막혀 있는 형국이었는데, 집안의 산소를 잘못 건드린 듯했습니다. 제사도 잘 안 지낸 듯했죠. 손님께서는 놀라시며 산소를 옮기고 제사를 드리지 않은 지 몇 년이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께 산소터에 가서 간절히 빌라고 조언해드리며,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드렸습니다. 이후 3일 만에 손님께서 다시 찾아오셔서, 제 말대로 실행에 옮겼더니 갑자기 집이 팔렸다며 기뻐하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일주일 전,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직장 문제와 관련해서 고민이 많으신 분이었는데, 다니고 있는 회사를 계속 다니는 게 맞을지 이직을 해야 할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두 명의 사람이 손님을 괴롭힐 것이라는 점사가 나와서 이직하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리며 이중 한 명은 족제비처럼 생긴 것 같아 보인다고 덧붙여 설명드렸죠. 손님께서는 바로 위의 상사가 정말 족제비처럼 생겼다고 놀라셨습니다.

이후, 손님께서는 이직을 한 후 그전 회사 직원과의 통화 중에 족제비를 닮은 그 상사와 성격 나쁜 다른 상사가 같은 팀이 되어 매번 다툰다며, 밑에서 힘들다는 말을 들으셨다고 합니다. 만약 그 회사에 계속 다녔다면 분명히 그 두 명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힘들었을 거라고 하시며, 너무 자세히 맞혀 깜짝 놀랐고 소름이 돋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