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무의식까지도
“저는 알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통해 손님의 진짜 속마음에 대해 정확하게 알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대화를 많이 하는 편이시기도 한데, 그래야만 결과도 정확하게 알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셨죠.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의 무의식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통해 손님께서 무의식 중에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알지 못하고 있던 것까지도 예리하게 짚어낼 수 있다고 자신하셨습니다.

깊이가 느껴지는 상담
“인지하지 못하고 있던 고민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고민을 깨달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처음 가져오시는 고민에 대해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인지하지 못했던 다른 고민까지도 알 수 있다고 하시면서요.

찾아오시는 손님 한 분 한 분이 모두 너무나도 소중하다는 선생님께서는 모두가 귀한 인연이라고 생각하며, 진심을 담은 마음으로 정성껏 리딩해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타로 공부에 대한 욕심
“업으로까지 삼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타로나 사주, 신점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서 자주 보러 다니셨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타로에 관심이 많이 생기게 되어 제대로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타로 공부를 시작하게 되셨다고 해요.

여러 번의 상담에서 공통적으로 사람을 상대하는 일을 해야 한다는 말을 듣기도 하셨던 선생님께서는 타로 공부를 할수록 적성에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고 욕심도 생겨 업으로 삼게 되셨습니다.

소름 끼치는 리딩
“자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모든 상담을 시작하시기 전에 상담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침벨을 치는 의식을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상담에 얼마나 진지하고 진중하게 임하시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죠.

타로를 배울 때부터 맞힌 적이 많았고, 소름 끼친다는 말을 많이 들어오신 선생님께서는 제대로 된 리딩이 무엇인지 보여드릴 수 있다고 자신하셨습니다. 유니버셜웨이트 카드를 주로 사용하신다고 해요.
